카페리뷰

아기자기한 벽돌 건물이 예쁜 정읍 망재동 카페 단커피 방문 후기

롤라❤️ 2023. 12. 19. 14:52
반응형

 

영업시간

월~금 : 8:00~18:00

토요일 : 9:00~14: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싱그러운 몬스테라가 손님을 반겨줍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와 곳곳의 식물들이 하얀색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서 겨울 느낌이 드네요

테이블도 빨간색 우드라서 뭔가 색 다른 분위기를 주네요

매장 자체는 넓은편은 아닙니다. 매장 크기에 비해서는 식물이 많네요

밖을 바라보면서 마실 수도 있습니다. 의자는 조금 불편해 보입니다.

시내의 오고가는 차들이 보입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대나무도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아라비카 커피 그래이더 자격증도 있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시계도 나무로 되어있는데 신기한 모습입니다.

힙한 그림이 맘에 드네요

메뉴 판입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네요

추천하는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애플피치 아이스티를 추천한다고 합니다.

아인슈페너와 아이스티 등 입니다.

쿠키위에 버터인줄 알았는데 과일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