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공주에서 따끈한 국물이 생각날때 가볼만한 국수와 만두 전문 일미당 방문후기

롤라❤️ 2024. 1. 23. 08:36
반응형

 

공주시에서 선정한 으뜸공주 맛집이라고 하네요

분식집 느낌도 날 정도로 메뉴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리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곳으로 추정되는 곳이네요 가정집 같은 느낌이 듭니다.

방을 된 공간도 있습니다.

메뉴 입니다. 가격이 아주 비싼진 않고 무난한 가격 같습니다. 콩국수에 만원인 곳도 많으니 싼편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대표메뉴 중 하나인 만두국입니다.

국물이 사골국물로 만들어졌다고 되어있네요

가운데 김가루가 정갈하게 느껴집니다.

반찬은 김치와 열무 2가지가 제공됩니다.

만두에 김치를 싸먹으면 그만이겟죠

국물도 뭔가 더 뽀얀 느낌이 듭니다.

계란도 풀어져 있어 더 든든한것 같습니다.

떡도 직접 뽑아 자른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