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화려한 듯 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정읍카페 블레시드 방문 후기

롤라❤️ 2024. 1. 30. 10:24
반응형

독특한 분위기의 카페 블레스드

오픈 : 12:00~20:00

 

현란한 조명도 인상적입니다.

외부에도 앉을만한 곳이 있습니다.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지만 쉬는시간에 나와 편하게 얘기를 나누기 좋은 편안한 소파가 있습니다.

긴테이블에 있어서 단체손님도 받을 수 있는곳도 있네요

테이블이 아이폰이라서 굉장히 특이해 보입니다.

2층에는 이런 자리도 있네요 편해보입니다.

커피도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네요

추천메뉴는 백향과라떼와 블루베리 라떼를 추천하시네요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곳곳에 인테리어들을 감상하는 재미도 있네요

천장의 전등마저도 독특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네요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입니다.

음료를 주문하면 비스킷도 하나 주시네요

백향과 차는 먹어봤는데 백향과라떼는 처음인데 색깔이 되게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