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공주의 부대찌개 맛집 30년 전통 중동 의정부 부대찌개 방문 후기

롤라❤️ 2023. 12. 20. 08:46
반응형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8시30분까지 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전국의 수많은 의정부 부대찌개 중 한곳인 곳입니다. 공주에서는 가장 먼저 생긴곳이라고 합니다.

 

메뉴도 부대시리즈 단일로 통일 되어 있는점이 흥미롭습니다.

공기밥 포함된 가격이네요

식당 벽에는 대표 메뉴 음식들과 특징들이 알기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요즘은 밀키트가 잘 나와서 집에서도 많이 해먹지만 또 다른 맛이 있겠죠

가게의 자부심이 있으셔서 30년 전통도 소개되어있습니다. 94년도 개업인데 30년이라니 세월도 많이 지났네요

밑반찬으로는 맛있는 반찬들만 모인것 같네요

마카로니랑 어묵등

 

부대찌개를 냄비에 담아서 내워줍니다.

뭔가 다른 느낌이 드는데요

 

부글부글 끓으니 김치찌개 같기도 하고 소주가 땡기는 비줄얼이 되네요

직원이 와서 뚜껑을 열어서 익을 때쯤 되면 봐주기도 합니다.

 

 

그릇에 담긴 밥도 정겹습니다. 국물 떠먹기 좋게 그릇에 주는듯 합니다.

부대찌개하면 생각나는 재료는 다 들어간것 같습니다.

약간 신듯한 김치가 더 침이 고였던것 같습니다.

추운날에 가볼만한 곳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