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고창 군민들이 추천하는 동네 숨겨진 중화요리 맛집 북경반점 방문후기

롤라❤️ 2023. 12. 16. 07:59
반응형

고창의 번화가 쯤에 위치한 북경반점(북경중화요리) 흔한 이름이지만 정겨운 이름이네요

주택가를 개조한것 같은 오래된 식당같아 보이는 북경반점

북경반점으로 알려져 있는데 간판을 바꾼 모양입니다.

고창 군민들이 중식 생각날 때 많이 찾는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 등에는 만석이고 애매한 시간에도 사람이 꾸준히 있습니다.

내부는 홍콩식당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메뉴판입니다.

아직은 가격이 착한 편이네요

세트메뉴는 일부 메뉴를 바꿀 수도 있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중국집 기본 반찬이네요

김치도 빨가서 맛있게 생겼습니다.

탕수육입니다.

소스는 기호에 따라 부어먹을 수 있도록 따로 나옵니다.

맛은 생각하시는 그 탕수육 소스맛 그대로 입니다. 변함없는 맛이 더 좋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중국집이 맛집인줄 확인할 수 있는 간짜장입니다.

슥슥 비비니 맛있겠네요 간짜장이 건더기도 보이고 좋네요

기호에 따라 고춧가루나 식초를 함께 뿌려도 좋습니다.

 

이건 기본 짜장입니다. 역시 간짜장이 더 맛있어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