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고양시에서 데이트코스로 좋은 북한산이 내려다 보이는 포인트빌 카페 방문 후기

롤라❤️ 2024. 1. 1. 08:04
반응형

북한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포인트 빌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토요일

10:30~20:30분 

매주 일요일 휴무

입장료를 받는점이 특이하네요 

경치가 분명히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음료를 구매하면 무료 입니다.

아마 음료가 좀 비쌀거라는 예감이 들지요

주차장은 넓은편입니다.

마치 유럽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정원이 펼쳐지네요

북한산과 가깝다보니 산도 제대로 보이네요

눈도 살짝 내려서 그런지 더 운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부자가 되어 이런 대저택에서 살아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꽤 넓은 편이네요 

따뜻한 날에 와도 걸으면서 음료를 마시기 좋은 곳 같습니다.

들어가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아직 남아있네요

메뉴 입니다. 음료를 마시면 입장료가 면제다 보니 그렇게 비싸게는 안느껴지는 느낌이 드네요

따뜻한 곳에서 밖을 바라보니 여유롭게 느껴집니다.

안에 난로도 있어서 운치도 있네요

 

북한산에 오면 한 번 들러보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