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충북 음성에서 추천하는 당일치기 여행 명소들과 추천이유, 주변관광지, 음식, 일정을 소개드립니다

롤라❤️ 2024. 3. 22. 19:50
반응형

충북 음성에서 추천하는 당일치기 여행 명소들과 추천이유, 주변관광지, 음식, 일정

 

추천 여행지


1.봉학골산림욕장은 울창한 숲과 맑은 계곡이 어우러진 자연 휴양지입니다. 산책, 물놀이, 캠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봉학골 산림욕장은 그밖에도 다양한 산림 휴식공간을 조성하여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정서함양에 기여하고자 조성된 곳으로 가족단위 휴양지로 안성맞춤인곳입니다. 주요 시설로는 조각공원, 식물원, 맨발숲길, 자연학습장, 물놀이장, 야외 다목적 광장 등이 있다.


2.설성공원은 음성의 대표적인 공원으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가 있습니다. 잔디밭에서 피크닉을 즐기거나, 공원 내 산책로를 따라 산책을 하기 좋습니다.

설성공원은 음성군 음성읍 시내 중심부에 있습니다. 원래 공설운동장이었던 곳을 1995년에 공원으로 개조한 곳으로, 규모는 8,370평의 대규모 입니다. 음성 출신의 소설가 이무영을 기리는 이무영문학비가 세워져 있으며, 1994년부터 매년 4월 무영제가 거행되는 곳입니다. 


3.반기문 생가는 제9대 유엔 사무총장을 역임한 반기문 전 대통령의 생가입니다. 생가와 기념관을 둘러보며 반기문 전 대통령의 삶과 업적을 되새겨볼 수 있습니다.


4.수레의산자연휴양림은 울창한 숲과 다양한 산림 생태계를 보존하고 있는 자연 휴양림입니다. 산책, 등산, 캠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음성큰바위얼굴조각공원은 세계 최대 규모의 바위 얼굴 조각 공원입니다. 100m 높이의 바위 얼굴 조각을 감상하며 웅장한 자연의 경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추천 음식


음성 쌀은 찰지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음성의 대표적인 특산물 음식입니다.
음성 닭갈비는 매콤한 양념에 볶아낸 닭갈비로, 쫄깃한 식감과 진한 풍미가 일품입니다.
음성 칼국수는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육수가 어우러진 칼국수입니다.
음성 콩국수는 시원한 콩국수에 쫄깃한 면발을 넣어 먹는 음식입니다.
음성 떡갈비는 돼지고기와 떡을 섞어 만든 떡갈비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교통편


서울에서 음성까지는 차로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음성역에서 하차하면 됩니다. 음성역에서 각 관광지까지는 택시나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하루 일정코스


오전: 봉학골산림욕장에서 산책과 물놀이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세요.
점심: 음성 쌀밥과 닭갈비로 맛있는 점심을 드세요.
오후: 설성공원에서 산책과 피크닉을 즐기세요.
저녁: 음성 칼국수나 콩국수로 저녁 식사를 드세요.
밤: 음성큰바위얼굴조각공원에서 웅장한 자연의 경관을 감상하세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