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남원에서 공부하기 좋은 도서관 교육문화회관 이용후기와 특징을 소개드립니다

롤라❤️ 2024. 3. 18. 22:16
반응형

오늘은 남원시민이라는 것이 자랑스러워지는 남원교육문화회관 내에 있는 열람실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작년초까지만 해도 코로나19로 인해 이용할 수 없어 아쉬웠었는데요 거리두기 해제로 다시 열기 시작하고 최근에는 주말에도 휴무일과 시간단축이 없어지고 열람실 운영시간도 늘어나서 굉장히 이용하기 편해졌습니다.
열람실을 자주 이용하는 입장으로서 근처에 위치한 남원시립도서관은 열람실이 개방형이라서 아무래도 소음도 많고 집중하기 어려운 불편한점도 있었는데 남원교육문화회관의 열람실은 칸막이도 있고 노트북실도 따로 분리되어있어서 공부가 더 잘되는 것 같습니다. 
시설이 좋다보니 주변에서 공부하러 남원까지 오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시립도서관 보다는 아직까지 덜 알려졌는지 비교적 열람실은 이용하는 분이 적다는것도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열람실 좌석운영 시스템도 편리하게 카드로 좌석을 예약할 수 있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또 다른 장점으로는 신문도 비치되어 있어서 공부가 안되거나 답답할 때 나와서 신문도 보면서 쉴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열람실 말고도 층별로 다양한 활동도 할 수 있어 더 자주 찾게되는 남원교육문화회관! 지식의 복합문화공간 같은 느낌도 들어서 더 좋은 곳 같습니다~

앞에 분수대도 있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더 좋은 남원 교육문화회관 이었습니다~

남원시 홍보서포터즈 2기 였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