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실패없는 천안시의 추천 벚꽃 명소 베스트와 주변관광지, 맛집 등 코스 완벽 정리

롤라❤️ 2024. 3. 25. 16:36
반응형

1. 북면 위례 벚꽃길


추천 이유

천안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북면에 위치하여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가 다른 지역에 비해 늦어 4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벚꽃길이 15km에 달하여 드라이브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변 관광지

원성천: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단대호수공원: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신정호: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각원사: 천안의 대표적인 사찰로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추천 맛집

송연가: 평양식 가자미구이 전문점으로 벚꽃 나들이 후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무진가든: 벚꽃 나들이 후 차 한 잔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교통편

자동차: 천안 시내에서 북면 위례 벚꽃길까지 약 40분 소요됩니다.
대중교통: 천안 시내에서 100번 버스를 타고 은석초등학교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10분 소요됩니다.


2024년 4월 14일(토)부터 15일(일)까지 북면 위례 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북면 위례 벚꽃길 외에도 다음과 같은 벚꽃 명소가 있습니다.

2.천안 중앙공원 벚꽃길
천안 중앙공원에는 벚꽃길이 총 2.5km에 달하며,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장관을 이룹니다. 공원 내에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놀이시설이 있어 가족 단위 나들이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4월 중순 ~ 5월 초
교통편: 천안 시내에서 100번 버스를 타고 중앙공원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10분 소요
주변 관광지: 원성천, 단대호수공원, 신정호

3.천안 봉서산 벚꽃길
천안 봉서산은 천안의 대표적인 산으로,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산 전체가 분홍빛으로 물듭니다. 산 정상에는 천안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대가 있어 벚꽃을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4월 중순 ~ 5월 초
교통편: 천안 시내에서 100번 버스를 타고 봉서산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10분 소요
주변 관광지: 천안 시내, 천안 중앙공원

4.천안 성환읍 벚꽃길
천안 성환읍에는 벚꽃길이 총 1.5km에 달하며,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길을 따라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벚꽃 개화시기: 4월 중순 ~ 5월 초
교통편: 천안 시내에서 100번 버스를 타고 봉서산 정류장에서 하차 후 도보로 약 10분 소요
주변 관광지: 천안 시내, 천안 중앙공원

5.천안 성거읍 벚꽃길
천안 성거읍에는 벚꽃길이 총 1km에 달하며,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길을 따라 벚꽃동산과 쉼터가 조성되어 있어 벚꽃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6.천안 성남읍 벚꽃길
천안 성남읍에는 벚꽃길이 총 1km에 달하며,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길을 따라 벤치와 분수대가 마련되어 있어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