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아는 사람은 아는 공주의 으뜸 공주맛집 선정 황해도전통손만두국 방문후기

롤라❤️ 2024. 9. 2. 22:20
반응형

 

9월에 들어서면서 더위가 한 풀 꺽이는 걸까요 아님 태품때문일까요 밖은 쌀쌀하기도 합니다.

이럴 때 속을 든든하게 해줄 만두국 어떠신가요?

가게 밖에서 부터 다양한 타이틀들이 많네요 방송에도 여러번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문에 블루리본도 보이네요

 

.으뜸 공주맛집에 선정되었다고 앞치마에도 적혀있습니다.

주방장이 한식 대가 표창까지 받았다고 나와있네요

 

 

원산지도 표시되어있습니다.

칼국수도 직접 손으로 만드는 건지 면이 일정하지 않았습니다.

기본반찬 입니다.

큰 왕만두와 팽이버섯과 채소, 그리고 그 안에 칼국수도

 들어있는데요, 끓이는 동안 이 만두전골 맛이 궁금해졌습니다.

 

보글보글 이열치열 이네요

 

칼국수가 익었다 싶으면 건져서 드시면 됩니다.

 

냉면 비주얼입니다. 냉면도 맛있어 보입니다.

의외로 군만두와의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