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저도 드디어 올것이 오고 말았습니다 (털썩)

롤라❤️ 2023. 6. 26. 21:37
반응형


3년여 애드센스하며 잘 버텨왔는데 이렇게 되니 비도 오는데 개인적으로 답답한일까지 겹치며 너무 우울하네요ㅜ
내심 위로의글이 보고 싶어 이런글 남기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분들 광고제한 글보고 남의일처럼 느꼈던 제가 민망하고 벌받은 느낌도 드네요
더 기가 막힌건 이번달 수익이 계속 조금씩 빠져나가 평소보다 수익이 더 줄었네요 ㅜ 지금도 계속 빠지는 중ㅜ 하루에 1달러 수준으로 맞추려는것 같습니다 ㅜ
(이번달에 평소보다 수익이 많아서 좋았거든요 ㅜ 월말 정산 앞두고 얄미운 구글 다 뺏고 더 뺐네요 ㅜ)
큰 수익도 아니고 예전에는 한참동안 0.01달러 하루에 나온적도 많고 아끼며 혼자살다보니 돈이 궁한건 아닌데 있다 없으니 기분이 무겁네요
이제와서 ip추적 구글 애널리틱스 하려해도 7.1일부터 뭐 데이터 수집이 안되고 새로운 방식은 제대로 메뉴얼도 없고 더 복잡해서 한시간 넘게 서치하다 포기했습니다 ㅜ
글은 하루에 한개씩은 올리려고 하는데요 댓글은 너무 우울해서 달기 힘들어 좀 줄어들것 같습니다

이웃분들에게 양해부탁드리려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댓글 남겨주신분들은 찾아가 답글 남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데 모두 힘내시고 그냥 남기는 광고클릭, 도움글도 정중히 사양하고 저도 조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