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빨간색이 인상적인 분위기가 좋은 정읍의 분더뷰얼 카페 방문기

롤라❤️ 2023. 9. 17. 20:38
반응형

☕영업시간

평일 08:00 ~ 23:00

토요일 10:00 ~ 24:00

일요일 : 10:00 ~ 22:00
 
 

서울의 어딘가에서 볼 법한 힙한 디자인의 카페가 정읍에 있네요 밖에서 먹는 사람은 없겠죠

메뉴판도 이렇게 힙하게 만들어 놨네요 이런 식으로 테이프로 붙여 놓은 건 처음봤네요 개인적으로는 보기도 좀 불편하고 별로 같았습니다.
대표메뉴는 너티 콤비네이션이라고 하네요
아메리카노는 비싼편이고 나머지는 비슷하고 가격 책정이 모호하네요 

현대적인 디자인인것 같으면서도 천장도 그렇고 좀 만들다만 느낌 개인적으로는 별로입니다.
시멘트 바닥이 옛날 학교 바닥 이라서 뭔가 추억 돋네요

신기한 전화기도 있네요

레트로한 느낌도 나고 그렇네요 어디 공장 휴게실 같은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굿즈들도 파네요

허전한 벽에 이런것도 꽂아놨네요
뭔가 디자인이 하다만 느낌...

너티콤비네이션 입니다.
그냥 흔한 너티콤비네이션 비슷한 맛이 나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