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편한 분위기의 이름이 인상적인 신상 나름 대형 고창 잇고있다카페 방문 후 느낌점과 소개

롤라❤️ 2023. 10. 5. 11:41
반응형

 

지도에는 검색이 안되는곳도 있는 잇고있다. 카페 고창읍성과도 가깝고 농업기술센터와도 가깝습니다.
고창 같은 시골에도 이런 카페가 생기는 군요
 
 
 

한적한 주택가 근처에 위치한 잇다 테라스 분위기도 무난

통유리창이 시원합니다. 간판이 안보여서 여기가 카페가 맞나 싶기도 합니다.
주차는 그냥 길가에 하는듯합니다.

1층의 모습이 호텔로비 처럼 현대적이고 깔끔한 느낌 좋네요 새로 생기니 역시 좋네요
대신 1층 공간은 좀 작아서 1층에서 커피 받아서 2층가서 많이 먹을것 같습니다.

메뉴판 약간 다른데보다 천원씩 정도 비싼 느낌이네요 분위기도 그러니 그렇겠죠
베이커리를 주로 하다보니 음료는 적은 편입니다.

맛있어보이는 빵들

커피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2층에 올라가는 계단

밖에도 보이고 왠지 여기가 집이면 얼마나 좋을까요?

2층에 이런 회의 장소 같은 아늑한 공간도 있습니다.

창가에서 본앞의 호수가 멋지네요 

옆에서 본 모습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