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오산역 근처의 베이커리 신상 카페 다정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방문 솔직 느낌

롤라❤️ 2023. 10. 10. 11:53
반응형

오산역에서도 보일 것 같은 위치에 위치한 2분 거리 될것 같은 다정베이커리 카페입니다.
건물 외관이 레트로한 느낌이 저는 좋습니다.

운영시간 : 6:30~21:30
모닝커피를 마실 수 있는곳이네요

음악회도 작게 열린다고 하네요 
주차는 그냥 길거리 주차로 보입니다.

희한하게 나름 퀄리티 있는 시식코너를 비닐에 담아 외부에 놓았더라구요 
그래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6시30분에 빵이 나온다네요 저녁이겠죠? 못물어봤네요 ㄷㄷ

각오
입구에서 점원이 반갑게 맞아주는게 좋네요

내부는 깔끔하고 아메리칸 스타일 느낌

빵이 물가때매 비싸서 그렇지 맛은 다 있을것 같습니다. 시식코너 빵이 괜찮았거든요

빵들은 주로 안에 있을 듯 합니다.

여자들이 많네요 1층에서 빵 받아서 2층에 가서 먹기로 합니다.

빵은 다음에 먹기로

시그니처 커피인 시나몬라떼를 먹어봅니다.

2층에 오니 회의실도 있네요

시식코너에 붙어있었는데 할인이 빵만된다고 합니다 ㄷㄷ 낚엿네요
 

2층은 또 유럽풍 느낌 깔끔하니 좋습니다.

시나몬 뭐시기 맛있네요 양이 좀 적어서 그렇지

2층도 분위기 좋습니다.

조명도 괜찮구요 천장도 그냥 생 시멘트 보다는 이렇게 칠하니 훨났네요

와이파이는 당연되구요

키오스크도 되고 사람 주문도 되는 듯 합니다.

메뉴가 여기저기에

밖에 보고 싶을 때 

2층 가는 길 사진순서가 바뀌었네요 ㄷㄷ

빵 만드는게 보입니다. 위생적으로 보이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