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김제에서 가볼만한 밝은 분위기의 카페 아롬디21 방문후기

롤라❤️ 2023. 10. 18. 11:00
반응형

하나로 마트와 만경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한 카페 아롬디21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식물 분위기가 장난아니네요 공기가 맑아지는 것 같아요
 

mz세대들이 좋아할만한 예쁜것보다는 기분에 충실하면서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음악도 괜찮습니다.

옆의 하나로마트 등 손님들도 많이 올것 같네요

각종 장식들이 많다싶으면서도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싼편이네요 무난한것 같습니다.
말렌카 케이크는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수제쿠키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음료도 이것저것 있네요

컵과 물 티슈 등이 부족하면 가져다 쓸 수 있게 되어있네요

희한하게 쿠폰을 이렇게 보관해주시네요 신기하네요

말렌카 조각 케이크 맛있게죠 달고 맛있는데 아메리카노랑 딱 맞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