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김제 만경여중고 및 만경터미널 근처 카페서화 방문후기와 느낀점~

롤라❤️ 2023. 10. 22. 18:51
반응형

하얀벽이 인상적인 카페서화 5월24일에 오픈했다고 하니 신상카페네요
영업시간 : 평일 10:30~22:00
(화요일 휴무)

오래된 건물에 밝은 색감으로 칠한 벽 색깔이 인상적입니다. 식물과 어우러지니 주변의 읍내 분위기와는 틀리게 이국적인 느낌도 드네요
 

내부도 식물이 곳곳에 있고 햇볕도 잘들고 깔끔한 느낌이네요 카페의 본연에 충실한 느낌입니다.

홀 안쪽에도 이런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어서 연인들끼리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ㅠ

아메리카노도 그렇고 싸지도 않고 딱 동네 커피숍 정도의 가격수준이네요
전통차도 팔아서 선택지가 많아서 좋네요

이곳에는 계란빵이 유명하다고 사장님이 추천하시네요 겉쫀속촉 느낌이라고 하네요
기본계란빵, 콘치즈, 고구마 등 종류가 있습니다.

바깥이 잘 보이는 자리 입니다. 테이블은 조금 낮은 것은 아쉽네요 

케첩도 함께 나와서 계란빵에 발라 먹으면 맛있습니다. 안 그래도 계란후라이에 소금 안치고 이렇게 먹는 편인데 딱이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