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안성의 한적하고 앤틱한 분위기의 한경대 근처 카페 슈티뭉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롤라❤️ 2023. 10. 25. 15:20
반응형

이름이 독일어인것 같네요 전국 유일무이한 이름이라서 찾기는 쉬울 이름같습니다.

주차는 석정동 공영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지원합니다.

처음 입구 느낌은 까페보다는 잘 사는 집의 마당에 들어온 느낌 

뷰가 아름답지는 않지만 조용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내부는 또 이렇게 독특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있네요 

이런 앤틱한 느낌의 탁자와 소파도 있어서 유럽풍 귀족 느낌도 나네요

또 다른 방입니다. 유럽의 동화속에 나오는 곳 같은 분위기네요

책, 벽지 등 다 꾸며놓은 것이겠지요 사진을 막부르는 곳인것 같습니다.

이런 귀여운 집사도 있네요 옆에 앉으면 같이 커피를 먹는 건가요

 
2층도 있으며 이런 느낌이 납니다.

벽지도 그렇고 안성의 허름한 건물들 사이에 유럽이네요

롤케이크로 나름 유명한 곳인지 품절이네요

아메리카노도 좀 비싼편이고 나름 살짝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곳 같습니다.

바스크 치크케이크와 크루아상 등 은쟁반에 담겨와서 더 왠지 고급스러워 보이고 맛은 안먹어봐도 맛있겠죠
이런집에 살고 싶어지는 그런 곳 이었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