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레트로한 느낌 나는 김제의 원평리 시골속 카페 시골카페 방문후기

롤라❤️ 2023. 10. 30. 13:31
반응형

 

*영업시간

- 금,토요일 10:00–19:00

- 일요일 11:00–18:00

- 월 ~ 목요일 10:00-19:00



옛날 감성 진하게 느껴지는 원평리 한 곳에 위치한 오래된 주택 밑에 위치한 시골카페
주차공간은 뒤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나 거의 만석이라서 길가에 주차해야하는 점은 아쉽게 느껴집니다.

동남아의 한 카페같은 느낌이 드는 내부풍경입니다.

꾸민듯 꾸미지 않은것이 장점인것 같은 카페 넓지는 않지만 아늑한 느낌이 듭니다.

여러가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식물들이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대놓고 시골 컨셉으로 가는 카페 ~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도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네요

스콘을 기본으로 기본에 충실한 디저트들이 있습니다.
오디주스 맛이 궁금해지네요

책도 몇 권 구비되어 있어서 누군가를 기다리며 잠깐 읽어도 좋을것 같네요

아메리카노 및 바닐라라떼와 디저트메뉴 입니다. 잼도 나오는것이 좋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