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현대적인 분위기의 정읍 북면 근처 카페 오스트로 방문 후기

롤라❤️ 2023. 10. 20. 13:25
반응형

오픈 : 월~금 9:00~18:00 , 토~일 : 11:00~17:00
특징적으로 9시에 시작하고 18시에 문닫네요 직장인 근무 시간 같네요 ㅎ
입구부터 뭔가 힙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오스트랄한 분위기 라고 할까요
 

많이 비싸진 않고 그냥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이네요

깔끔한 타일이 인상적이고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깨끗해보입니다.

우드톤의 식탁과 식물의 조합이 사무실 같기도 하고 조화롭네요

여기저기 식물이 많습니다.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고양이를 좋아하시는 걸까요?

여기저기 곳곳에 평범하면서도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네요 막 가져다 놓은 것이라기보다는 나름 조화로운 듯 합니다.

바닐라라떼

레몬티
주변에 직장인들이 많이 올듯한 분위기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