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군산대학교와 은파호수공원에서 가까운 노랑통닭 미룡점 방문후기

롤라❤️ 2023. 10. 23. 15:52
반응형

왠만한 시에는 다 있는 국내 치킨 브랜드 노랑 통닭 가성비로 mz세대 들에게 몇 십년 전부터 인기가 있었던곳
은파호수공원과도 가까워서 걷다가 출출하면 들러볼만한 위치에 있습니다.

일단 매장은 그렇게 큰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직접 포장해서 가면 2천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내부는 역시 노랑노랑하네요 의자도 그렇고 왠지 병아리가 생각이 나네요

사장님이 카운터도 보고 요리도 만들고 하다보니 바빠보입니다. 배달이 많이 들어오는듯하네요 수시로 음성이 들려오네요

와이파이도 당연히 됩니다. 

 

메뉴판도 있고 이렇게 티비에 표시가 되서 쉽게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청양치킨입니다.
마늘 치킨의 후속작으로 칼칼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알싸한 마늘치킨입니다.
스트레스 받을때는 치맥이나 치콜 어떠신가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