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특별한 날에 가볼만한 군산시청 근처 경암동 횟집 다이도 일식 방문 후기

롤라❤️ 2023. 11. 23. 14:26
반응형

자주 갈 수는 없지만 특별한 사람과 가고 싶은 군산의 일식 집 다이도 입니다. 일식같은 횟집이네요
다이도 일식은 룸형식으로 되어있고 
코스요리가 주메뉴 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2시~오후4시30분
매주 일요일 휴무

기부를 하시는지 착한가게 푯말이 있네요
대표적인 코스요리 3가지(프리미엄, 스페셜, 베스트) 중
베스트 생선회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첫번째로 야채샐러드와 흑임자죽이 제공됩니다.

또 회하면 빠질 수 없는 광어와 도미회가 나옵니다.

랍스터 회도 나오네요

남은 랍스터는 매운탕으로 먹게 됩니다.

다음으로 참치네요 부위가 3군데가 나오는듯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왕새우 버터치즈 구이

 

접시별로 나눠먹는 재미가 있네요
 

양은 적지만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이 나오네요
규모도 꽤 커서 50인의 회식 자리도 있다고 하네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