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군산의 무난한 한식 맛집 50년 전통의 서진해물곱돌솥밥 방문 후기 입니다.

롤라❤️ 2023. 12. 3. 15:29
반응형

영업시간 : 오전10시~오후9시까지
띄어쓰기가 애매한 군산서진해물곱돌솥밥 입니다.

생생정보TV 등에도 소개된 맛집 이라고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대표메뉴는 해물곱돌솥밥이고 생선구이정식 등이 있네요 
참복어탕 맛도 궁급해집니다.
물가가 올라서 가격표를 바꾼 흔적들이 남아 있네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해물곱돌솥밥에 관한 내용이 나와있네요 
처음들어봤는데 이런 뜻이 있었군요

기본찬도 전라도 음식점 답게 여러 종류가 있네요 
묵, 양념게장, 계란찜, 김치 등이 나옵니다.

잘 익혀진 돌솥밥에 특제양념장과 함께 부추를 넣어 비벼먹으니 제대로 네요

밥을 뒤적여보면 이런 해산물도 좀 나오네요

여러명이 시켜서 그런지 갈치조림도 서비스로 나왔습니다. 
갈치도 통통해서 살도 적당히 있었습니다.

특이하게도 누룽지가 잘 긁히도록 전용 주걱을 제공한 점도 이색적이네요
 
새로운 돌솥밥이 먹어보고 싶을때 한 번 방문해 볼 만한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