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고창 선운사 근처 장어가 생각날 때 가볼만한 장어 맛집 할매집 풍천장어 숯불구이 방문기

롤라❤️ 2023. 12. 4. 08:29
반응형

할매집 풍천장어로 알려져있는곳 선운사 근처에 위치

따뜻한 조명과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

예약석은 수저도 다 꺼내져 있네요

카페 같은 느낌도 드는 숯불구이 집이네요

안 그래도 1층에는 카페가 있어 커피도 함께 파네요 ㄷㄷ

장어는 소금과 양념 2가지가 있습니다.

장어의 고유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소금구이

장어구이를 좋아하신다면 양념구이가 더 좋을듯 합니다.

장어는 두툼하고 살도 많은 편입니다.

한 번 살짝 구워져 나워서 조금만 구우면 되서 더 편리한 듯 합니다.

밑반찬도 신선해보이는 느낌이고 스뎅으로 된 접시에 나오는것도 신선하네요

장어구이와 잘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무침과 쌈은 장어와 쌈싸먹기 좋습니다.

밥은 솥밥형태로 나옵니다.

기본제공 김치와 된장국으로도 훌륭한 한끼네요

1층의 한켠에서는 고창에서 유명한 복분자로 만든 술도 따로 파네요

선물로 주기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