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리뷰

전주보다 더 잘 만드는 군산의 동국사 근처 전주 우족 설렁탕 방문 후기

롤라❤️ 2023. 11. 19. 09:25
반응형

군산속의 전주 전주 우족설렁탕 요즘 같이 추운날에 가장 생각나는 음식 설렁탕이죠

주차는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는데 식당 이용객은 무료 주차입니다. 지키는 사람이 없어 막대도 잘 모를것 같습니다.

바로 지근거리에 일본식 사찰 동국사가 있습니다.

76년에 개업했다고 하니 40년이 넘었네요

옛날에도 이 모습 그대로 였을것 같은 내부 모습

평범한 내부 공간

꽤 넓어서 기다리거나 하실일은 크게 없을듯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가운데에 모범음식점이니 백년가게니 선정이 많이 되었네요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왔나 봅니다. 요즘 왠만한 가게는 생방송투데이에 다 나온듯합니다.

서민 음식 설렁탕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대표 메뉴는 우족탕입니다. 그래서 더 비싸네요

기본반찬

도토리묵 한 조각이 독특하네요

오이지도 맛있게 생겼네요 2명인데 더 가져와야겠습니다 ㄷㄷ

설렁탕에 풋고추 빠지면 조금 서운하죠

갈비탕 입니다. 대추도 하나 들어있네요 

식후 동국사 주변을 걷기도 좋은 코스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