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고창 청보리밭 근처의 학원농장 대형카페 넓은들에 다녀온 후기 입니다.

롤라❤️ 2023. 11. 5. 18:29
반응형

고창 청보리밭 근처의 학원농장에 위치한 카페 넓은들
 
청보리밭에 들렀다가 가볼만한 근처의 카페 입니다.

외관은 갤러리처럼 넓찍해보여서 카페가 맞나 싶기도 합니다.

누군가의 대저택에 놀러온 느낌도 납니다.

영업시간은 9:30~18:00 
휴무는 없이 연중무휴 운영합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는 좀 비싼 편이네요

크로와상이 유명한듯하고 다양한 시즌메뉴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수박스무디를 먹어봐야 겠네요

크로와상도 보리크로와상이고 보리가 들어간 크로와상이라서 독특하고 보리향이 나는 듯합니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새싹보리카페라떼도 잊고 보리관련 음료들도 많네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널찍한 편입니다.

1층은 뭔가 유럽 풍 느낌이 납니다.

벽지도 시원한 느낌이고 분위기도 시원한듯 합니다.

특이하게 고창의 특산물인 보리도 파네요

검정보리차도 있네요 검정으로 보리차는 처음이네요
 
고창보리밭 걷다가 힘들면 와서 쉬워가는 곳으로 좋아보였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