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고창군에도 이런 카페가 있다! 애견 펫카페 DS2M 동상이멍에 방문했습니다.

롤라❤️ 2024. 2. 18. 08:52
반응형

영업시간: 11:00~21:00

전북 고창의 단군성전 근처 보훈회관 삼거리에 위치한 청년들이 만든 스타트업 카페라고 합니다.

외부에도 자리가 있어 흡연자들은 여기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청년들이 만들어서 그런지 힙한 느낌이 드는 외관이네요 주황색 벽지가 예쁘네요

내부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조명과 인테리어가 아름답네요

주택가에 위치해있어 시선이 신경쓰이면 블라인드를 내릴 수도 있네요

메뉴 입니다. 종이로 인쇄해 놓았네요 

가격은 동네카페보다는 1000원정도 비싼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도 선택할 수 있네요

사람 디저트도 있고 동물용 디저트도 함께 있습니다.

잔이 크지는 않지만 디저트인 약과빵이 서비스로 나왔네요 전부 다 주는것은 아니지 않을까 싶기는 합니다.

직접 베이킹해서 만든 빵이라고 합니다.

빵 안도 뭔가 건강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대추생강차

오미자차

 

애완동물이 있는 분은 함께 와도 좋을만한 곳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