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경기도 부천에서 벚꽃이 아름다운 곳 베스트와 5와 코스 등 유용한 정보정리

롤라❤️ 2024. 3. 29. 09:30
반응형

 

부천 벚꽃 명소 베스트 5

 

 

1. 도당산 벚꽃동산


☞추천 이유: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만드는 하얀 꽃바다

도당산 벚꽃동산은 부천시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입니다. 약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4월 초부터 만개를 맞이합니다. 만개한 벚꽃은 하얀 꽃바다를 만들어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에도 즐기는 벚꽃, 야간 조명

도당산 벚꽃동산은 밤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야간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밤하늘 아래 빛나는 벚꽃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행사와 함께하는 벚꽃 축제

매년 4월에는 도당산 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벚꽃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당산 벚꽃동산, 여행 정보

주소: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346-1
교통: 지하철 7호선 춘의역 7번 출구 도보 5분
입장료: 무료
주차: 가능 (유료)

도당산 벚꽃동산 주변 관광

부천문화예술단지: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
부천시청: 부천시의 중심 행정기관
부천역: 다양한 상점과 식당들이 있는 역

도당산 벚꽃동산 주변 맛집

부천 돼지갈비: 부천의 대표 음식인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부천 막국수: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막국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부천 닭강정: 바삭한 튀김옷과 달콤한 양념이 조화로운 닭강정을 맛볼 수 있습니다.

도당산 벚꽃동산 여행 코스

도당산 벚꽃동산에서 벚꽃을 감상
부천문화예술단지에서 공연 관람 또는 전시 관람
부천역 근처 맛집에서 식사



2. 원미산 진달래동산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 추천 이유:

부천 벚꽃 명소 탐방: 도당산 벚꽃동산
봄의 낭만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부천 벚꽃 명소 중 가장 인기 있는 곳, 도당산 벚꽃동산! 약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만발하는 이곳은 봄이 찾아오면 온 가족, 연인, 친구들로 북적이는 꽃바다입니다.

1. 벚꽃 터널과 밤 조명의 환상적인 조화

도당산 벚꽃동산의 가장 큰 매력은 1.8km 길이의 벚꽃 터널입니다. 터널 아래를 걸으면 마치 핑크빛 폭포 속을 지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벚꽃이 울창하게 만발합니다.

2. 벚꽃 축제와 다양한 즐길 거리

매년 4월 초 개최되는 도당산 벚꽃 축제에는 다양한 공연, 체험 프로그램, 먹거리 등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야간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낭만적인 분위기 속에서 벚꽃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3. 벚꽃 사진 찍기 좋은 핫플레이스

도다한 벚꽃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도당산 벚꽃동산을 놓칠 수 없습니다. 특히, 벚꽃 터널 입구, 밤 조명 아래의 벚꽃, 야외 무대 등이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손꼽힙니다.

4. 주변 관광 및 맛집 탐방

벚꽃 감상 외에도 도당산 벚꽃동산 주변에는 다양한 관광 명소와 맛집들이 즐비합니다.

주변 관광 명소: 부천문화예술단지, 부천시청, 부천역, 원미산공원, 부천시립박물관, 부천소년회관
추천 맛집: 부천 돼지갈비, 부천 막국수, 부천 닭강정, 부천 자장면, 부천 곱창

5. 도당산 벚꽃동산 여행 코스 추천

도당산 벚꽃동산 도착 후 벚꽃 터널에서 사진 촬영
야외 무대에서 공연 관람 및 휴식
벚꽃 축제 먹거리 구경 및 맛보기
주변 관광 명소 방문 또는 맛집에서 식사
밤 조명 아래 벚꽃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 보내기

☞ 주변 관광지:

원미산공원
부천시립박물관
부천소년회관
☞ 추천 음식:

부천 돼지갈비
부천 막국수
부천 닭강정
☞ 여행 코스:

원미산 진달래동산에서 진달래를 감상 후, 원미산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부천시립박물관에서 부천의 역사를 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 추천 이유:

봄의 따스한 햇살 아래, 부드러운 분홍빛으로 물든 산을 상상해보세요. 춘덕산 복숭아꽃축제는 매년 3월 말에서 4월 초 사이에 열리는 봄꽃축제로, 약 1만 그루의 복숭아나무가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달콤한 복숭아 향기가 가득한 춘덕산에서 봄의 낭만을 만끽해보세요.

1. 꽃길 따라 펼쳐지는 봄의 향연

춘덕산 복숭아꽃축제의 주요 명소는 역곡동과 역곡2동 사이에 위치한 춘덕산입니다. 산 정상까지 이어지는 길은 마치 분홍색 카펫처럼 펼쳐진 복숭아꽃으로 가득합니다. 만개한 복숭아꽃 아래에서 사진을 찍거나 산책을 즐기며 봄의 여유를 만끽하세요.

2. 축제의 즐거움을 더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복숭아꽃 사진 콘테스트, 복숭아꽃 그림 그리기 대회, 전통놀이 체험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가득합니다. 또한, 현지 특산품 판매 행사도 열리니 맛있는 먹거리와 기념품도 놓치지 마세요.

3. 춘덕산 복숭아꽃축제와 함께 즐기는 주변 관광

춘덕산 복숭아꽃축제와 함께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인근에는 춘덕산공원, 춘덕산성,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등 다양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춘덕산에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한 후, 주변 관광지를 방문하여 부천의 매력을 탐험해보세요.

4. 춘덕산 복숭아꽃축제 방문 팁

교통: 역곡역에서 5번 버스를 타고 역곡안동네역에서 하차하면 도보로 5분 정도 걸어서 축제장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 축제장 주변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주말에는 주차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합니다.
식사: 축제장 내에 음식점이 운영되고 있지만,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미리 간식을 준비하거나 주변 식당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복장: 봄날씨는 변덕스러울 수 있으니, 따뜻한 옷을 준비하고 우산을 챙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 주변 관광지:

춘덕산공원
춘덕산성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추천 음식:

부천 돼지갈비
부천 막국수
부천 닭강정
☞ 여행 코스:

춘덕산 복숭아꽃축제에서 복숭아꽃을 감상 후, 춘덕산공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춘덕산성에서 역사 산책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상동호수공원


☞ 부천 상동호수공원

☞ 추천 이유:

호수 주변에 약 5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산책하기 좋습니다.
호수에서 백조 보트를 탈 수 있습니다.
☞ 주변 관광지:

상동호수
부천시립미술관
부천시립어린이회관
☞ 추천 음식:

부천 돼지갈비
부천 막국수
부천 닭강정
☞ 여행 코스:

상동호수공원에서 벚꽃을 감상 후, 상동호수에서 백조 보트를 타거나 부천시립미술관에서 미술 작품을 감상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5. 시민의강


부천 시민의강

☞ 추천 이유:

강변을 따라 약 3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자전거 타기나 산책하기 좋습니다.
강변에 다양한 카페와 식당들이 있습니다.
☞ 주변 관광지:

부천시민공원
부천역
부천종합운동장
☞ 추천 음식:

부천 돼지갈비
부천 막국수
부천 닭강정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