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워터아울렛 리콜 문제로 가 본 오산 르노코리아 경오자동차공업사 방문 후기

롤라❤️ 2024. 4. 17. 13:06
반응형

오산에 위치한 3개의 서비스센터 중 한 곳

리콜 안내문이 우편으로 온지는 꽤 지났지만 더 늦출 수 없어 워터아울렛 무상 리콜 관련 수리를 받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다른곳은 워터아울렛 제고가 없다는데 이곳은 다행이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옛날 삼성 차량들이 많이 보인다.

수입차 수리비와 맞먹는 다느 이유로 르노 삼성차의 중고차 가격은 그야말로 한숨이 나온다.

xm3도 3년만에 중고차 가격이 천만원 넘게 떨어졌습니다.

르노차는 새차 사면 호구라는 말이 절실히 느껴집니다.

sm6가 보인다. 르노 탈리스만으로 튜닝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쁘긴 하네요

차량이 많지는 않은데 앞에 예약자가 있으면 꽤나 오래 기다려야 할 것 같아 아침일찍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몰랐는데 토요일도 하는 군요

바로 옆에 경오 1급 자동차 정비소가 있네요 현기차들이 많이 보입니다.

내부 모습 넓지는 않습니다. 아무래도 사무실에서 있으일이 많이 없어서 그럴듯 합니다.

접수가 끝나면 2층으로 자꾸 가라고 합니다.

커피머신도 있는데 맛이 괜찮습니다. 믹스커피도 있습니다.

 

시간은 있는데 중요한 정비가격이 안 적혀있네요

2층 휴게실입니다.

케이블 방송이 있고 편안한 소파들이 있네요

철 지난 잡지도 있고 르노 잡지도 있네요

최우수 상을 최근에 받았나봅니다.

무상으로 서비스라니 좋습니다.

화장실도 비데네요

워터아울렛 리콜과 함께 전체적인 점검도 봤다고 하네요 비용은 안들었습니다.

리콜시간은 2시간정도 걸렸네요 처음 시작이었는데 2시간 이었는데 앞에 대기자가 있었다면 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