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jeonju)가족들과 함께 가볍게 나들이 가기 좋은 전주양묘장 후기 korea traveling

롤라❤️ 2020. 6. 6. 13:14
반응형






전주 양묘장

전주 양묘장은 초여름에는 아름다운 보라색 자태를 뽐내는 수레국화가 피고, 가을에는 하늘하늘한 코스모스가 만개하여 장관을 이루고 있는 장소입니다.



전주 양묘장은 호동골이라는 명칭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인데요. 넓게 펼쳐진 들판을 중심으로 둘레를 따라 걸을 수 있는 산책길이 조성되어 있어 여유롭게 5월을 만끽하면서 가벼운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양묘장 내부에는 오두막과 함께 아기자기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우체통, 조형물들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호동골 자연생태 체험학습원 입구 좌측에는 영국 잉글랜드 지방의 대표적인 구전 민화 '잭과 콩나무' 컨셉으로 아기자기한 화단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통나무를 배경으로 한 조형물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함께 전주 양묘장을 찾는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인기 코스입니다.






전주 양묘장 실내정원

전주 양묘장을 올라오기 전에 돔 형식으로 지어진 하우스는 작은 실내정원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실내 정원 입구를 따라 걷다 보면 정원 안에 향긋한 꽃향기가 코를 자극하면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실내정원에는 건조한 실내공기 때문에 실내 습도를 높이기 위해 대표 가습식물인 돈나무가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실내정원 안을 한 바퀴 걷다 보면 깨끗한 공기를 마시면서 몸에 좋은 음이온과 함께 머리가 맑아지는 것 같습니다.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