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4 2

서산시 에서 추천하는 벚꽃 명소와 주변관광지와 유용한 정보를 소개드립니다

* 서산시 벚꽃 명소를 방문 전 알면좋을 팁 서산시의 벚꽃은 보통 4월 중순쯤 만개합니다. 올해는 4.6일에 예상됩니다.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시기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산시의 벚꽃 명소는 주말에 매우 혼잡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교통편과 주차 공간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개심사주소: 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마애삼존불길 65-13 전화번호: 041-663-2410 입장료: 무료 주차: 무료 개심사 벚꽃 정보: 벚꽃 종류: 왕벚꽃, 겹벚꽃 벚꽃 수: 약 1,000여 그루 만개 시기: 4월 중순 주요 관람 포인트: 대웅전, 삼층석탑, 아미타불상, 관세음보살상 개심사 주변 관광지: 서산 보원사지: 국보 제186호로 지정된 신라시대 사찰 유적지 국립용현자연휴양림: 울창..

남원의 광한루 인근 중국요리 맛집 중 하나 경방루 방문 후기

경방루 백종원의 3대천왕과 신서유기 방송에 나온적이 있는 중국집이라고 합니다.편리하게도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편합니다. 이곳 주변 식당 및 가게들은 주차공간 걱정없이 편하게 장사하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점심이나 저녁 피크시간때는 이곳도 꽉차서 주차가 굉장히 난감합니다. 남원은 광한루 주변과 여기저기에 공영 무료 주차장이 많아서 멀지 않은곳에 주차장이 있습니다.경방루4대나 이어져 내려오는 곳이라고 하네요오픈은 11:00~20:0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입구입니다. 손님이 많으면 이곳에서 대기하는 공간같네요 백종원과 몇 명의 유명인이 다녀갔네요신서유기를 보진 않았는데 여기서 촬영을 했나 봅니다.매장이 큰편은 아닌것 같은데 방으로 이루어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