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식당 리뷰

남원의 광한루 인근 중국요리 맛집 중 하나 경방루 방문 후기

롤라❤️ 2024. 3. 24. 07:31
반응형

경방루 백종원의 3대천왕과 신서유기 방송에 나온적이 있는 중국집이라고 합니다.

편리하게도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편합니다. 이곳 주변 식당 및 가게들은 주차공간 걱정없이 편하게 장사하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점심이나 저녁 피크시간때는 이곳도 꽉차서 주차가 굉장히 난감합니다.
남원은 광한루 주변과 여기저기에 공영 무료 주차장이 많아서 멀지 않은곳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경방루

4대나 이어져 내려오는 곳이라고 하네요

오픈은 11:00~20:0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입구입니다. 손님이 많으면 이곳에서 대기하는 공간같네요 
 

백종원과 몇 명의 유명인이 다녀갔네요

신서유기를 보진 않았는데 여기서 촬영을 했나 봅니다.

매장이 큰편은 아닌것 같은데 방으로 이루어진 공간이 많아서 프라이빗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룸 형태 1

이곳도 룸이 2곳 있네요

단체석 룸인가 봅니다.

전경 그렇게 매장이 크진 않습니다.

흔한 기본 반찬 양이 좀 모자라게 나와서 셀프로 더 가져다 먹습니다.

단무지 아낀다고 얇게 썰어서 주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네요

세월이 느껴지는 식탁과 메뉴판
메뉴판 메뉴들을 살펴봅니다.
나중에 면 요리를 먹을때 면이 길어서 가위를 써야 하는데 없어서 난감했습니다. 
물티슈도 따로 없어서 셀프반찬 공간에서 가져와야 하는 점은 아쉽네요

 

대표메뉴로는 방송에도 소개된 물짜장이 유명하다네요
저도 물짜장과 간짜장 탕수육 소짜리를 시켰습니다.

물도 그냥 물이 아니고 보리차 비슷한 오미자차? 비슷한 맛이 나는데 이름은 못 물어봤습니다.

탕수육 백종원 부먹으로 나온다고 했는데 부먹으로 나오네요 소스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좀 난감할 듯 합니다.

제가 탕수육을 좋아해서 탕수육은 다맛있네요

간짜장 흔한 중국집의 간짜장 맛이 납니다.

대망의 물짜장
머리스타일 망가질까봐 매운것 안먹으려고 했는데 물짜장이 매울지 몰랐습니다.
 

짬뽕을 자작하게 만든 비빔짬뽕 느낌이 날 정도로 맵기도 하네요 양도 좀 아쉽습니다.
본의 아니게 땀을 한 바가지 흘렸습니다. 여름에는 땀이 많이나서 난감할 듯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https://pals.tistory.com/m/2635

거의 2년만에 가본 남원 짬뽕 맛집 ? 금생춘 솔직후기

남원에서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금생춘입니다. 장사가 잘되 2호점이라네요 수도권에서는 짬뽕00 , 홍콩00 하는 짬뽕맛집들이 많은데요 남원에서는 여기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굉장히

pals.tistory.com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