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식당 리뷰

천장이 높아서 좋은 남원 월락동의 신상 대형카페 모운 방문후기

롤라❤️ 2023. 12. 24. 09:26
반응형

 

폐공장을 개조한 것 같은 남원의 신상대형카페 모운 

신상카페라서 그런지 저녁에 젊은 사람들이 많네요 

남원에 젊은이들이 많이 없는데 어디서 이렇게 왔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주차장도 있긴 한데 꽉 차서 길에다 대고 해야했습니다.

2미터 정도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스팟도 있네요

호텔라운지 느낌

천장이 높고 해서 난방비도 많이 들것 같은 곳

 

저녁이라서 그런지 빵은 많이 떨어져 있네요

위에 먼지 가리는 덮개가 있으면 좋을텐데 그런것 아쉽네요

대형카페이다 보니 계단 식으로 자리를 만들었는데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메뉴 입니다. 메뉴는 판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입니다. 보통 카페보다 천원정도 더 비싼것 같네요

캐모마일티

잔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벽에는 프로젝터가 계속 틀어져 있고 영화보고 싶어지는 곳이었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