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29

전라도 광주에서 가봐야할 벚꽃 명소 베스트5와 특징 및 유용한 코스까지 소개드려요

1. 우치공원 & 패밀리랜드 광주 우치공원 & 패밀리랜드 ​ ▶추천 이유: ​ 광주광역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벚꽃 명소 중 하나는 바로 우치공원 & 패밀리랜드입니다. 넓은 잔디밭과 호수를 배경으로 약 1,000여 그루의 벚꽃나무가 흐드러지게 핀 모습은 봄날의 아름다움을 한껏 느끼게 해줍니다. 특히 야간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벚꽃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 .* 가족 나들이 장소로 인기 있는 이유 ​ 우치공원 & 패밀리랜드는 단순한 벚꽃 명소를 넘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패밀리랜드 내 다양한 놀이기구 및 체험활동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넓은 잔디밭은 피크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호수에서 수상레저 체험을 할 수도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

안산에서 가볼만한 벚꽃 명소 베스트5 와 이유 및 코스까지 확인해보세요

1. 안산호수공원 ▷추천 이유: 안산호수공원은 안산시 상록구에 위치한 공원으로, 호수 주변에 약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습니다.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장관을 이루며, 많은 사람들이 벚꽃을 감상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안산호수공원은 산책하기 좋으며, 호수에서 백조 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또한, 공원 내에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놀이시설이 있어 가족 단위 나들이 장소로도 좋습니다. ▷ 안산호수공원 벚꽃 개화 예상 시기: 2024년 4월 중순 ~ 5월 초 ▷ 안산호수공원 가는 법: 지하철 4호선 안산역에서 하차 후, 700번 버스 또는 701번 버스 환승하여 안산호수공원 정류장 하차 지하철 4호선 한양대역에서 하차 후, 700번 버스 또는 701번 버스 환승하여 안산호수공원 정류장 하차..

경기도 부천에서 벚꽃이 아름다운 곳 베스트와 5와 코스 등 유용한 정보정리

부천 벚꽃 명소 베스트 5 1. 도당산 벚꽃동산 ☞추천 이유: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만드는 하얀 꽃바다 도당산 벚꽃동산은 부천시에서 가장 유명한 벚꽃 명소입니다. 약 1,0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4월 초부터 만개를 맞이합니다. 만개한 벚꽃은 하얀 꽃바다를 만들어내며,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밤에도 즐기는 벚꽃, 야간 조명 도당산 벚꽃동산은 밤에도 벚꽃을 감상할 수 있는 야간 조명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밤하늘 아래 빛나는 벚꽃은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다양한 행사와 함께하는 벚꽃 축제 매년 4월에는 도당산 벚꽃축제가 개최됩니다.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벚꽃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습니다. 도당산 벚꽃동산, 여행 정보 주소: 경기도 ..

전북특별자치도 교육청 남원교육문화회관의 직장인 독서모임 이용후기 입니다~

3.20일부터 직장인을 대상으로하는 독서동아리가 남원교육문화회관에서 진행중입니다. 접수 시작 부터 참가 하려는 분들의 열기가 대단했고 대기 후보자까지 많이 신청해서 저도 놀랐습니다. 제가 몰랐던 남원의 독서에 대한 열기가 대단한 것이 느껴지는데요 첫 직장인 독서모임은 4층 지피지기실에서 오후7시에 진행되었고 격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독서모임 할때는 흔히 장소 선정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 난방도 되고 좌석도 훌륭한 강의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게 느껴졌습니다. 또 강사분이 있어서 자칫 잘못하면 친목모임으로 흘러가기 쉬운 독서모임을 리드해주는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첫 모임은 오리엔테이션으로 추천 도서와 함께 개인 소개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여자들은 공직자가 아무래도 많았습니다. 직접 참여해서 얘..

생활정보 2024.03.28

안성맞춤 안성시에서 추천하는 벚꽃명소 베스트5와 음식 등 코스 정리

안성시에서 추천하는 벚꽃 명소 베스트 5 1.안성천 벚꽃길 안성시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입니다. 경기도 안성시 고삼면·보개면 일대에서 발원하여 평택시를 지나 아산만으로 흘러드는 하천입니다. 4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벚꽃이 만개하여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벚꽃길은 안성시 원곡면, 보개면, 안성맞춤랜드, 안성맞춤아트홀, 청룡사 등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추천 이유: 벚꽃이 아름답게 피는 길을 드라이브하거나 산책하기에 좋습니다. ▶ 주변 관광지: 안성맞춤랜드, 안성맞춤아트홀, 청룡사 등 ▶ 추천 음식: 벚꽃 떡, 벚꽃 튀김, 벚꽃 막걸리 등 ▶ 교통편: 안성맞춤랜드, 안성맞춤아트홀, 청룡사 등은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2.안성맞춤랜드 안성시의 대표적인 공원입니다. 벚꽃길, 남사당공연장, ..

애인과 가고 싶은 용인의 벚꽃 명소 와 주변관광 하루코스까지 완벽정리

썸이 연인되는 용인시 벚꽃 명소 추천 1. 가실벚꽃길 ☞ 추천 이유: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에 위치한 벚꽃길로, 약 2km 길이의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용인8경으로도 불립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벚꽃터널을 형성하여 장관을 이루는 곳입니다. 주변에 가실계곡, 가실고개, 가실산 등이 있어 산책과 캠핑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 주변 관광지: 가실계곡 가실고개 가실산 ☞ 추천 음식: 용인 막국수 용인 냉면 용인 닭갈비 교통편: 기차: 용인역에서 택시 또는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버스: 서울 강남역에서 1002번 버스 이용 (약 1시간 30분 소요) 2. 기흥벚꽃길 ☞ 추천 이유: 용인시 기흥구 고매동에 위치한 벚꽃길로, 약 2km 길이의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벚꽃터..

실패없는 천안시의 추천 벚꽃 명소 베스트와 주변관광지, 맛집 등 코스 완벽 정리

1. 북면 위례 벚꽃길 추천 이유 천안의 알프스라고 불리는 북면에 위치하여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가 다른 지역에 비해 늦어 4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벚꽃길이 15km에 달하여 드라이브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주변 관광지 원성천: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단대호수공원: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신정호: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각원사: 천안의 대표적인 사찰로 벚꽃이 만개하는 시기에 벚꽃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추천 맛집 송연가: 평양식 가자미구이 전문점으로 벚꽃 나들이 후 맛있는 식사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무진가든: 벚꽃 나들이 후..

서산시 에서 추천하는 벚꽃 명소와 주변관광지와 유용한 정보를 소개드립니다

* 서산시 벚꽃 명소를 방문 전 알면좋을 팁 서산시의 벚꽃은 보통 4월 중순쯤 만개합니다. 올해는 4.6일에 예상됩니다. 벚꽃을 감상하기 좋은 시기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서산시의 벚꽃 명소는 주말에 매우 혼잡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교통편과 주차 공간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1. 개심사주소: 충청남도 서산시 운산면 마애삼존불길 65-13 전화번호: 041-663-2410 입장료: 무료 주차: 무료 개심사 벚꽃 정보: 벚꽃 종류: 왕벚꽃, 겹벚꽃 벚꽃 수: 약 1,000여 그루 만개 시기: 4월 중순 주요 관람 포인트: 대웅전, 삼층석탑, 아미타불상, 관세음보살상 개심사 주변 관광지: 서산 보원사지: 국보 제186호로 지정된 신라시대 사찰 유적지 국립용현자연휴양림: 울창..

남원의 광한루 인근 중국요리 맛집 중 하나 경방루 방문 후기

경방루 백종원의 3대천왕과 신서유기 방송에 나온적이 있는 중국집이라고 합니다.편리하게도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가 편합니다. 이곳 주변 식당 및 가게들은 주차공간 걱정없이 편하게 장사하는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점심이나 저녁 피크시간때는 이곳도 꽉차서 주차가 굉장히 난감합니다. 남원은 광한루 주변과 여기저기에 공영 무료 주차장이 많아서 멀지 않은곳에 주차장이 있습니다.경방루4대나 이어져 내려오는 곳이라고 하네요오픈은 11:00~20:00시까지 브레이크타임 : 15:00~17:00 매월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입구입니다. 손님이 많으면 이곳에서 대기하는 공간같네요 백종원과 몇 명의 유명인이 다녀갔네요신서유기를 보진 않았는데 여기서 촬영을 했나 봅니다.매장이 큰편은 아닌것 같은데 방으로 이루어진..

전북에서 아이들과 체험의 장소로 좋은 임실 안전119체험관 방문후기

임실공설운동장 근처에 있는 전북 119 안전체험관안으로 꽤 깊이 들어가야 나온다.관람객이 많으면 주차공간이 좀 부족할 것 같다.공원 내 여기저기 주차하면 어떻게든 주차할 수 있을것 같기는합니다.119안전 체험관은 꼭 예약을 해야 체험 견학을 할 수있습니다. 대상은 초등학생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체험시간과 인원은 넉넉한 편입니다.체험과정은 다음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중요한 체험료는 1인당 2,000원 (전북특별자치도 도민 또는 10인 이상 단체 50% 할인, 중복할인 불가)이며, 전북 도민은 할인되어 1000원에 체험가능합니다. 예약 내용에 대한 확인은 관람안내/예약 → 예약확인 및 취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은 총 5가지가 있습니다.1. 재난종합 체험동의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