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스트레스 받을 때 달려보면 좋을 환상적인 야경의 경기도 야간 드라이브코스 모음

롤라❤️ 2020. 11. 6. 15:39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지친날들이 계속 되고 있죠. 모기도 많고  야간, 일상에 지친 당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다면 경기도의 야간 드라이브 코스를 추천합니다! 시화호를 보며 방조제 길을 달거나, 조용한 강변을 따라 달리고 뻥 뚫린 고속도로를 달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지금 소개하는 경기도의 야간 드라이브 코스를 들러보세요!

|관광명소와 일직선 방조제의 환상적인 조화 '시화 방조제 코스'

시화방조제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동

 

서해바다를 가로질러 오이도와 대부도를 이어 만든 약 11.2km의 시화 방조제는 구불구불한 길 없이 일직선으로 쭉 뻗어 드라이브를 즐기기 딱 좋은데요. 특히 시화 방조제 너머로 보이는 도심 불빛과 바다 그리고 방조제 불빛은 시화호 야간 드라이브를 더욱 멋지게 꾸며줍니다.

시화방조제 드라이브 코스가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무엇보다 중간 지점에 만들어진 시화나래휴게소와 달 전망대 덕분인데요. 야간에 화려하게 불이 켜진 전망대에 오르면 저 멀리 보이는 인천의 송도, 서울의 도심 모습까지 바라볼 수 있어 야경의 백미를 제공해준답니다.

또 드라이브에 지치신다면 휴게소에 들려 잠깐의 군것질도 즐기실 수도 있으니 쾌적한 드라이브 즐기실 분들은 시화방조제 코스 야간 드라이브를 추천합니다!

* 추천코스: 오이도(일몰), 달 전망대, 대부도

달 전망대

|나는 한강을 보며 달린다 '두물머리 코스'

두물머리

주 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서울 근교 나들이 지역으로 제일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양평! 두물머리를 기점으로 만나는 한강 길을 따라 드라이브를 즐기는 것은 굳이 야간이 아니어도 낮에도 고요한 강물을 보면 마음이 가라 않을 정도로 매력적인 코스인데요. 강변을 따라 꾸불꾸불 달리는 코스이긴 하지만 조용하니 드라이브를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추천하는 곳이랍니다.

두물머리에서 팔당역, 팔당전망대로 이어지는 코스뿐 아니라 반대쪽인 용담대교로 향하는 코스도 어느 하나 포기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인데요. 양평 두물머리 일몰과 더불어 하남으로도 빠질 수 있어 데이트 코스 짜기에도 딱인 곳 중 하나입니다.

*추천코스: 두물머리, 팔당 전망대, 하남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시원하게 달리고 싶다면! 하지만 과속은 주의! '자유로'

자유로

경기도 파주시 문발동

 

자유로의 끝 임진각 평화누리 공원

경기도 고양시 행주대교 북단에서 파주시 문산읍 자유의 다리에 이르는 총 길이 46.6㎞를 자랑하는 고속화도로인 자유로는 경기도 북부를 가로질러 막힘없이 달릴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는 드라이브 코스입니다. 무엇보다 파주의 대표 관광지들이 자유로를 따라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명 한국의 아우토반이라 불릴 정도로 뻥 뚫린 도로다 보니 야간이면 유난히 속도를 즐기러 온 과속 차량이 많아 반드시 조심해야 하는 구간이기도 합니다.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날리는 야간 드라이브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할게요.

*추천코스: 파주출판도시, 파주아울렛, 헤이리마을, 임진각, 자동차 극장

파주출판도시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