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충청남도에서 가볼만한 비대면 추천 트레킹코스 베스트 4대장 소개합니다.! - 봉곡사, 황금산, 영인산자연휴양림, 칠갑산 과 주변코스!

롤라❤️ 2020. 11. 15. 21:34
반응형

1. 빼어난 경관의 자연을 가진 천년의 숲길(봉곡사)

봉곡사 길은 아산시에서도 청정지역으로 꼽는 유곡리과 강장리, 동화리, 궁평리에 걸쳐 조성한 총 26.5km의 산·들·마을·호수 길입니다. 봉곡사 주차장부터 시작되며, 봉곡사를 품은 봉수산 능선 길과 웰빙마을. 아늑한 임도, 숲 사이로 보이는 소마누길 등 천해의 자연이 두루 느껴집니다. 초보도 쉽게 오를 수 있는 완만한 능선이 이어져 아이들과 함께 걷기에도 안성맞춤! 울창한 소나무 길을 따라 트레킹을 즐겨보세요.

 

천년의 숲길(봉곡사)

주소 : 아산시 송악면 도송로 632번길 138

전화 : 041-543-4004

주변 관광지 : 외암마을, 신정호수

 

2. 서해와 맞닿은 풍경화 같은 해변 트레킹 추천지 황금산

해발 156m로 높지는 않지만, 서해와 맞닿아 있어서 산과 바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황금산은 정비가 잘 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트레킹 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몽돌해변, 해송과 야생화, 완만한 숲길을 비롯해 코끼리바위, 해안절벽 등 아름다운 경관과 정상에서 내려다볼 수 있는 가로림만의 조망 덕분에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올해 아쉬웠던 여름바다는 가을 바다로 해소해보세요. 서해는 항상 그 자리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황금산

주소 : 서산시 대산읍 독곶리

전화 : 041-662-0819

주변 관광지 : 삼길포항, 별 선포, 웅도

3.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영인산자연휴양림

울창한 숲과 완만한 길을 걸으며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영인산자연휴양림. 여름과 겨울에는 썰매장을 개장하고, 산림박물관에서 직접 숲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수목원, 동화 같은 숲속 통나무집 아영 등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은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 트레킹 코스인데요. 내려갈 때는 스릴 넘치는 짚라인을 통해 레저를 즐기며 하강 할 수 있습니다. 산은 험난하고 힘들다는 편견은 더 이상 그만! 아이들에게 새로운 놀이가 되어주는 영인산을 만나보세요.

영인산자연휴양림

주소 : 아산시 영인면 아산온천로 16-26

전화 : 041-538-1958

주변 관광지 : 공세리성당, 환경과학공원

 

 

4. 한국관광공사 선정 비대면 관광지 칠갑산도립공원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언택트(비대면) 관광지 100선'에 뽑힌 청양군 대표 관광지, 칠갑산 도립공원. 해발 561m 높이의 크고 작은 봉우리와 계곡을 품은 명산은 자연 그대로의 울창한 품을 내어줍니다. 주요 명소로는 정상, 아흔아홉골, 칠갑산장, 천장호, 장곡사 등이 있습니다. 커다란 산세에 지레 겁을 먹을 수 있지만, 걱정마세요~ 다양한 등산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나에게 맞는 안성맞춤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답니다. 자연 속 힐링을 찾는 분들이라면, 스쳐 지나갈 수 없는 청정자연 칠갑산도립공원, 이번 주말을 놓치지 마세요.

칠갑산도립공원

주소 : 청양군 대치면 한티고개길 178-8

전화 : 041-635-7690

주변관광지 : 칠갑산천문대, 천장호출렁다리, 장곡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