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반려동물과 함께 걷기 좋은 곳! 비가 내리는 날에 가본 남원에서 가볼만하다는 전북 남원의 요천생태습지공원에 다녀와봤습니다!!

롤라❤️ 2021. 3. 20. 16:24
반응형

각종 관광지에 사람이 없어서 혼자 쓸쓸하게 걷기 좋은 춘향의 도시 남원시! 곳곳에서 춘향전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남원시로 들어서는 터널의 이름도 춘향터널! 그렇다면  남원에서 과연 가볼만하다는 평이 많은 요천생태공원은 어떤 모습일까요?

 

 

날씨가 쌀쌀해서 그런가 나뭇잎도 없고 하다보니 더 쓸쓸해 보이네요

역시나 사람을 찾아보기 힘든 편입니다. 게다가 비까지 추적추적 내리네요

 

 

 

 

주차장은 좀 들어가야 나옵니다. 역시 빈 공간이 많습니다. 

 

 

 

 

오른쪽의 폐수처리장에서 나온 물로 생태공원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대부분의 생태공원이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남원시에서 선정한 반려동물과 함께 걷기 좋은 길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우선 안심 걷기 길로도 선정되었습니다.

애견놀이터라고 하는데 큰 개는 못들어가고 그나마 문도 닫혀있었습니다. 

남원에 이런게 있는게 신기하네요

 

 

 

 

생태공원의 메인은 역시 생태습지 입니다. 

 

 

 

 

...!

 

 

표지판은 역시 멋지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약간 기대가 컷던걸까요? 의외로 괜찮기도

 

 

춘향도시의 흔적들

 

 

아기자기한 포토스팟도 있네요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 나름 쉴 곳도 많고 예산을 많이 들인듯 합니다. 주변이 논 밭이라서 뷰는 영

 

 

여름에는 시원할 것 같아요 그늘막이 많이 만들어져 있어요

 

 

괴물같은 갈대의 모습에 놀라서 찍었다! 3m는 되지 않을까?

 

 

역시 외진곳에 있다보니 주변 경관은 좀 아쉽고 지나가는 길에 들러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좋았지만 집이 가깝지 않다면 저는 2번 오진 않을듯 합니다. ㅎ

 

주소 :  전라북도 남원시 주생면 중동리 1275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