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또 가고 싶어지는 곳! 오산시립미술관에서 무료전시 중인 삼월의삼인 전 소개 및 관람후기

롤라❤️ 2021. 3. 27. 21:08
반응형

 

 

 

삼월의 삼인<三월의 三인>

  • 전시 기간 : 2021-03-09 ~ 2021-05-23
  • 전시 시간 : 10:00~18:00
  • 장소 : 제1전시실,제2전시실,제3전시실
  • 관람연령 : 누구나
  • 입장료 : 무료
  • 문의처 : 031-379-9940
  • 주최 : 오산문화재단, 오산시립미술관
  • 주관 : 오산시립미술관

 무료라서 좋아요 ㅎ 기간도 길게하네요

 

복도에도 전시가 되어있습니다. 맨 왼쪽의 위의 사람얼굴 사진이 작가님으로 보입니다.  봄을 맞아서 꽃을 소재로 한 바디페인팅이 잘어울립니다. 

 

 

그림을 자세히 보면 여러가지 바디페인팅을 한 사람 인물이 보이면서 흥미롭네요

 

 

작가소개 

저는 이런 미술관 조명이 너무 좋아요! 집에도 이렇게 꾸미고 싶어져요

 

 

진짜 입고 찍은 건지 그림인지 분간이 안됩니다.

 

 

작가님 같은데 창의적이고 표정이 재밌네요 

 

 

중간의 쉼터 코로나로인해 머물면서 커피를 마실 수는 없는데 지키는 사람이 없어서...

 

 

3층

 

 

그림이 난해하네요 의지같은 것을 표현했다고는 하는데요 층 별로 설명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꼭 물어보세요 그분들은 물어보지 않으시면 그냥 아무말도 안하세요

 

 

붓 한번으로 그림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사람의 일생을 나타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림(?)이 마지막에 하늘로 올라갑니다. 

 

 

조명이 너무 좋아요! 바닥에 나무도 좋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

 

 

병풍 아 이곳은 2층 같습니다.

 

 

집에다 걸어놓고 싶어지네요 직접 그림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꽤 비싸겠죠

 

 

 
아늑한 분위기 굿굿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