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식당 리뷰

넓은 천장이 좋은 라떼 종류가 많은 남원 동충동 카페 호두 내돈내산 방문후기

롤라❤️ 2023. 9. 7. 14:24
반응형

* 운영시간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월-금: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호두라떼에 자신이 있어서 이름을 호두라고 지은듯 합니다.

유럽풍의 2층 건물이 인상적입니다. 
주차 공간은 아쉽게 그냥 도로변에 대야합니다. 단속은 안하는것 같지만 찝찝하긴 하죠

내부는 2층을 사용안하고 1층을 통으로 천장을 뚫어놔서 개방감이 상당히 좋네요 

천장에는 이런 멋진 샹들리에 같은 것이 존재하네요 천장이 넓으니 공기도 더 좋은것 같고 분위기가 괜찮았습니다.

뭔가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드는 것 같습니다. 겨울이 되면 어떻게 꾸밀지 더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적절하게 배치된 식물들 카페가 높지만 넓은 편은 아닌것 같습니다. 여름이나 겨울에는 냉난방비가 더 많이 나올것 같습니다.

홀케익 종류와 간식들 다 맛있겠지요

메뉴들이 보기 좋게 코팅되어 있고 좋네요

 

화장실에서 바라본 모습

구석에 살짝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네요

바움쿠헨이라고 하는데요 바움이 나무라는 뜻이고 쿠헨이 과자라는 독일어라네요 그래서 그런지 빵이 여러겹 되어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청귤에이드 밤이 시간이 늦어서 라떼는 못먹고 청귤라떼를 시켜봤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