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경기도 수원에도 아쿠아리움이 생겼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광교 아쿠아플라넷에 다녀온 느낌과 이용요금 등을 소개드려요 f. 서울, 여수, 대전 등

롤라❤️ 2021. 4. 25. 18:20
반응형

 

위치

 

 

 

 

주 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320

광교 호수 공원 인근에 있습니다.

 


 이용요금

평일권 (공휴일, 대체휴무일, 명절등 제외) 

성인(14세 이상)26,000원
어린이/경로
(13세 이하/65세 이상)
23,000원

체험상품 요금

메인수조 먹이주기 체험3,000원
투명보트 탑승 체험9,000원

가격은 좀 나갑니다. 체험 상품도 요금을 별도로 내셔야 합니다.


특징적인 동물과 포토샷

 

 

광교 아쿠아리움의 대표적인 수생동물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토스팟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토스팟 2
커플들이 찍기 좋은 포토샷도 있습니다.

 

 


도심 속 바다에 살고 있는 210여종 30,000마리의 해양 및 육지 생물들이 있다고 하네요

 주말이라서 그런지 코로나가 심해도 사람이 엄청나게 많네요! 광교 필수 데이트코스가 된듯 합니다!

 

시그니처인 터널 수조

 

 

사육사가 먹이를 주는 모습

 

 

귀염둥이 펭귄들

 

 

아쿠아리움에는 꼭 있는 형형색색 아름다운 해파리들

 

조명에 따라서 환상적이에요

 

알록달록 예쁜 열대어들 집에서 키우고 싶어집니다.

 

 

산호초도 이쁜 종류가 많네요

 

 

 

 

 

 

 

 

 

 

 

 

여수에 있는 아쿠아플라넷 이랑 대전에 있는 아쿠아리움, 서울에 코엑스아쿠아리움도 가봤는데 이곳이 규모가 좀 작기는 하네요.  그곳과 비교해서는 좀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가격은 비슷한데 말이죠.

대전 아쿠아리움에는 아쿠아리움만 보기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서 위층에 동물원도 있어서 그것도 보면서 그나마 아쉬움을 달랬는데 이곳은 좀 아쉽습니다. 제가 여러곳을 봐서 감흥이 떨어진 것일 수도 있구요 나이드신 부모님들은 그냥 슥 지나가면서 보면 30분도 안되서 나올 것 같네요 

 

 

 

아이들이나 연인들끼리 와서 좋은 추억을 쌓기에는 좋아보였어요




※ 혹시 부족하지만 저의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었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