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식당 리뷰

남원 광한루 인근 한정식 맛집 ? 춘향마루 내돈내산 이용후기 + 광한루 야경

롤라❤️ 2022. 12. 29. 14:06
반응형

남원 광한루 인근 한정식 맛집 ? 춘향마루 내돈내산 이용후기
<영업시간>

  • 월-금,토
  • 오전 11시 - 오후 9시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오랜만에 올리는 맛집 ? 포스팅이네요 광한루 입구 거의 바로 앞에 있습니다. 서문인가? 예촌길 쪽인데 어디문인지는;;

효율성을 중시한 무난한 좌석 배열

춘향미인대회도 왔었나보네요 가게 이름에 춘향이 들어가서 그런가? 나머지 자잘한 사진들
6시반에 갔는데 아직 빈자리가 많네요 7시 넘어가니 자리가 차기 시작하더군요

한우 불백 15,000원을 먹게되었습니다.

예약 기본 상차림 룸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특이할 것 없는 무난하면서도 가성비(저렴?)한 상차림 구성
인덕션이라는게 좀 신기하네요

한우불백 이렇게 인덕션위에 냄비를 놓으면 불이 켜진건지 꺼진건지 알 수 없어서 난감하더군요 결국 냄비를 들어봐서 불이 켜진걸 확인해야 합니다.
소고기 불백에서 불백이 불고기 백반이라는 것을 검색하다 처음알았습니다.

좀 익으면 이렇게 되는데 비쥬얼이 참.... 불고기 죽이네요 맛도 그냥 구내식당 불고기 반찬 맛? 짜기도 하고 최악의 맛이었던것 같습니다.

어차피 솥에다 밥하는것 돌솥에다가 하면 더 좋을텐데 스뎅? 스테인레스 밥이라서 좀 아쉽습니다.


누룽지에 타먹는 물도 그냥 맹물이었습니다.
가성비 최악이네요 여기는 이게 마지막이겠죠 누가 사주지 않는한

바로 앞 남원 예촌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조명등 크리스마스 지난지 좀 됬는데 언제까지 놔둘까요

그냥 빼긴 아깝기도 하겠네요 근데 크리스마스 전에도 한참 나눴겠지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