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식당 리뷰

전라도의 스타벅스 빈타이 광한루 옆 남원 빈타이 카페 내돈내산 방문기

롤라❤️ 2022. 12. 30. 10:09
반응형

전라도의 토종 브랜드 빈타이! 거의 대부분 매장이 전주에 모여있고 남원에도 광한루에 하나 있는데 3층으로 거대하게 지었습니다.

이름이 빈타이라서 베트남 전문 커피 비슷한건가 했는데 아닌가봅니다.

생긴지는 오래됬는데 남원에 온지 2년되가는데 이제서야 오게 되었네요;; 솔로의 비극

프리미엄 카페답게 가격대가 있는편?
최근에는 몇 년째 말만 있던 스타벅스도 광한루 근처에 생겼더군요
그 만큼 남원은 이용할만한 청년인구가 없다보니 수지타산이 안맞아서 안 짓다가 이제야 생겼네요
큰 경쟁자가 생겼네요

가운데 물이 떡하니 있는데 가습 효과 때문에 있는건지 이해는 좀 안됩니다.

케이크들이 몇 종류 있습니다.
맛이 다 통일되어 있고 케이크가 맛이 없을 수가 없겠쬬
근데 홈페이지와 달리 케익 종류가 별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2층 모습입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2층에 있습니다.

좌석은 불편해서 공부할 곳은 못됩니다.

3층 모습입니다. 인테리어 2층이랑 똑같다고 보면됩니다. 사람이 하나도 없어 마음놓고 사진 찍었네요 널찍해서 좋네요 남원에 이렇게까지 큰데가 없는데

3층

4층은 그냥 옥상에 테라스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옥상에 테라스

옥상에 이런 회의실 같은것도 있네요

 

무슨 생크림 케이크 였는데...  8천원 맛은있다

케이크랑 말차쉐이크
솔직히 리뷰하다보니 혹평이 많은 편인데 케이크랑 쉐이크는 원래 맛이 없을 수 없다보니 맛있네요

시나몬 와플(시나몬크로플)이라는데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맛있습니다. 8000원인데 맛없으면... 비싸서 맛있나?

광한루의 야경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