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시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된 제37회 춘향미술대전 관람후기 및 소개와 정보를 담았습니다

롤라❤️ 2023. 11. 3. 17:25
반응형

남원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춘향문화예술회관

다양한 문화 예술관련 행사가 진행되는 곳입니다.

모르고 지나치는 행사들도 많을 듯 합니다.

당연히 가운데 건물에서 전시하는 줄 알고 들어갔는데 ...

무슨 보육교사 힐링데이 뭔가 행사를 하나 보네요 행운권도 있고 저도 행운을 얻고 싶습니다.

물어물어 찾아갔더니 지하에서 진행된다고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는 지하가 아니고 1층입니다. ㄷㄷ

과연 여기가 맞을까 의문이 들었는데요 열어보니 맞았습니다. 

가구점에 온듯한 기분이 드네요

작품에 대한 설명이 없어 난해하네요

한옥집에 이런거 하나 갖다놓으면 멋있겠네요

의자 비슷한것도 있구요

이렇게 예술적인 등 작품도 있네요

이걸보니 왜 투다리가 생각날까요?

투다리 등

이런 비누질감의 외계에서 온것 같은 난해한 작품도 있네요 호텔로비에 이런것 있으면 멋질듯 합니다.

정성이 느껴지는 작품들

난해하네요 제목도 난해하네요 카오스모스 라니 이끼같은 걸까요?

반대방향에서 찍은 샷 뭔가 횅한 가구점 느낌

그림 작품들 전시 공간으로 가 봅니다.

다양한 작품들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들만 몇 컷 담았습니다. 

외로운 나무가 저를 보는 듯 하네요

쓸쓸한 나무도 저를 보는 듯 하네요 

가구점 옆에 위치한 화랑? 갤러리? 느낌

컴퓨터 그래픽같기도 하고 멋집니다.

4계절이 다 있네요 무려 대상작품입니다. 뭐가 뛰어난지 초보자인 저는 알기힘드네요 ㄷㄷ

노을 지는 곳 멋집니다.

몇몇 외국작가들의 작품도 보여서 신기하네요

외로운 나그네 장려상이네요 왜일까요?

사진이랑 다른 느낌을 주는 그림

새새하게 조각하듯이 그림을 그렸는데 정신병 걸릴것 같은 집착이 예술을 탄생시켯네요

위에와 같은 작가

멋집니다. 집에 이런거 하나 쯤 가져다 놓으면 멋있겠네요

 

 

이것은 밖에 새워두어야 할 듯 합니다.

중간에 올라가는게 아니라 바로 옆이었는데 헤메고 돌아서 아까 이상한 지하실 같은데로 간것이었습니다 ㅠ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