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청주교대와 근처 뒷산, 잠두봉공원 방문후기와 탐방기

롤라❤️ 2023. 7. 8. 11:36
반응형

청주교육대학교

청주교대 근처 잠두봉공원

청주교대를 한 번 산책삼아 걸어보기로 했다.
가는길에 청주 기적의 도서관이 나왔다.

과연 기적일지? 근데 18시가 넘어서 문을 닫았다 ;;

아쉬워서 아래를 내려다보았다. 충북대학교는 좀 많이 떨어져있는데 충북대 평생교육원이 보인다. 
요즘은 사이버 평생교육원이 많은데 그래도 규모가 꽤 크다. 옆에는 청렴연수원이 보인다.

청주교대 쪽문?

정문쪽의 이정표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다 아무래도 교대만 있다보니 그렇겠죠

한 건물안에 들어가서 그냥 안에가 궁금해서 들어가 보았다. 직원들 건물로 보인다.

교대 운동장 큰 고등학교 운동장 느낌 일반 시민들도 걷기 운동하는 모습이 보인다.

교정 걷다가 학교 모습은 전에 남원 서남대도 그렇고 규모에 따라서 생긴모습이 거기서 거기다.

그리고 대학교옆에는 또 보통 이렇게 산이나 산책로가 많이들 있따.

산책로를 가보았다.

조금 걸으니 팔각정자와 함께 운동기구가 보인다.

더 걸으니 잠두봉 공원 
공원이라고 하기는 좀 민망한 사이즈 누에로 유명한 곳인가보다.

앞에서 본 잠두봉공원

공원이라

옆에 터널도 가보았다.

터널에서 내려다본 아래 모습

청주교대 뒷산을 따라 걸으면 나오는 세거리 광장

이곳도 거창하게 광장이라는 이름을 넣었다. 주민들이 많이 보인다.

주민들이 가볍게 걷기에는 좋은 장소인것 같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