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추천여행

경기도 양주에서 가볼만한 힐링 여행지 장흥면 장흥자생수목원 정보와 방문후기를 소개드립니다.

롤라❤️ 2023. 11. 4. 19:34
반응형

입장 시간 : 09:00 ~ 19:00 (하절기)

09:00 ~ 18:00 (동절기)
 
주차비 없음

장흥자생수목원 요금표



대인 6,000원 

소인 5,000원

경로 4,000원



소인 기준 : 4세 ~ 초등학생

경로 기준 : 65세 이상

단체 기준 : 20명 이상 동시 입장 시 적용

장애 할인, 지역 할인은 증명서 필히 제시
 
주차요금은 없지만 입장료는 좀 있네요 ㅎ

입구부터 아름다운 국화꽃 화분들이 놓여있네요

벤치에도 이런 꽃들과 조각들이 있네요

장흥자생수목원은 백년이 넘은 잣나무 자연림을 배경으로 조성된 자연생태수목원 입니다.

여기저기 사진찍을 곳들이 많아 젊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 곳인것 같습니다.
그밖에도 오솔길과 원시림, 숲속 쉼터, 계절테마원, 자연생태관찰원, 고산식물원, 나비원, 고사리원, 원추리원, 분재원 등의 다양한 테마들로 나뉘어져 있어서 반나절 동안 돌아도 모자랄 정도입니다.

햇갈리는 허브와 관련된 정보들도 적혀있네요 직접 글씨로 적은게 인상적이네요

아이들말고 어른들도 읽어보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들이네요

산림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체험안내

[숲체험] 수목원 탐방+오감활동

[곤충체험] 살아있는 곤충생태관찰+체험학습지 만들기

[놀이체험] 동물관람 및 먹이주기 체험+생태게임+자유탐방

[만들기체험] 허브양초 만들기, 곤충목걸이 만들기, 허브식물심기, 압화장식물 만들기, 목각인형 만들기, 나무비즈팔찌 만들기, 밤 수확 체험하기, 비누 만들기, 분경 만들기 등이 있습니다.

산길도 힐링되는 모습들이 많습니다.

조용한곳에서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힐링되는 느낌이 드네요
 
걸으면서 향긋한 나무냄새가 좋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잣나무 향기와 함께 걸어보시는것은 어떠신가요?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