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12 20

김제 선암 저수지가 잘 보이는 전망 카페 데케이즈 방문후기

선암저수지가 아름답게 보여서 좋은 카페 데케이즈 입니다. 오픈한지 3달도 안된 신상카페 입니다. 원래는 음식점으로 운영하다가 업태를 변경한거라고 합니다. 11:00~21:00 * 월요일 정기 휴무 선암저수지가 아름답게 보여서 좋은 곳입니다. 주차는 카페 반대편에 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내부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있네요 내부는 따뜻한 소재의 바닥이고 깔끔한 분위기가 좋습니다. 디자인도 신상카페 답게 나무와 벽지가 어울러져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많이 듭니다. 신상 카페라서 그런지 힙한 느낌이 여기저기 많이 듭니다. 여기저기 찍으면 색다른 느낌이 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사진도 이렇게 붙여놓으니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외부 테라스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흡연하는 사람은 밖에서 피시면 됩니..

카페리뷰 2023.12.27

정읍의 분위기 좋은 겨울에 가볼만한 팥죽 맛집 카페 반니랑 방문 후기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카페 반니랑입니다. 영업시간 : 10:00~오후5시 따뜻한 조명과 우드인테리어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식물도 적절하고 바닥도 반질반질 하네요 카페외관은 오래된 카페일까 했는데 적절하게 조화가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예쁜카페 느낌이 나네요 단체석 테이블도 있습니다. 편한 분위기에서 대화를 나누기 좋은 곳 같습니다. 고풍스러운 나무 인테리어가 좋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차 종류도 많고 비싼가격은 아니네요 시그니처 메뉴 팥죽입니다. 김치와 계란말이가 특징적입니다 . 다음에는 팥칼국수가 무슨 맛일지 궁금해지네요

카페리뷰 2023.12.25

천장이 높아서 좋은 남원 월락동의 신상 대형카페 모운 방문후기

폐공장을 개조한 것 같은 남원의 신상대형카페 모운 신상카페라서 그런지 저녁에 젊은 사람들이 많네요 남원에 젊은이들이 많이 없는데 어디서 이렇게 왔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주차장도 있긴 한데 꽉 차서 길에다 대고 해야했습니다. 2미터 정도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스팟도 있네요 호텔라운지 느낌 천장이 높고 해서 난방비도 많이 들것 같은 곳 저녁이라서 그런지 빵은 많이 떨어져 있네요 위에 먼지 가리는 덮개가 있으면 좋을텐데 그런것 아쉽네요 대형카페이다 보니 계단 식으로 자리를 만들었는데 독특한 느낌이 듭니다. 메뉴 입니다. 메뉴는 판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입니다. 보통 카페보다 천원정도 더 비싼것 같네요 캐모마일티 잔은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벽에는 프로젝터가 계속 틀어져 있고 영화보..

남원에 관광가면 가볼만한 켄싱턴리조트 내 애슐리퀸즈 뷔페 방문후기

춘향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숙박비가 관광단지내에 있다보니 좀 나가는 편멀리 보이는 성같은 곳 광한루 앞 4거리에 있다.애쉴리? 애슐리? 애슬리? 햇갈리는 이름 가까이 가봐야 이름을 알 수 있다 ㄷㄷ아파트빼고 남원에서 거의 유일한 높아 보이는 건물일듯 하다. 연말이라 그런지 주차장 거의 꽉차 있음 그리고 유료 주차장이라서 번거로워 밖에다 많이 댄다.처음에 입구가 없어서 당황했다. 알고보니 켄싱턴리조트 입구로 들어가서 입장이었다. ㄷㄷ크리스마스 트리가 켄싱턴리조트 내 로비가 있다.나름 좀 큰 대형트리 대기실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다.연말이라 그런지 와인도 판매 중로비 쪽에는 귀여운 인형들도 있다. 입구 쪽에 대화할만한 곳도 있다.예약은 다 되어있어서 웨이팅을 해야했다. 내부 모습휴지와 수저통은..

공주의 부대찌개 맛집 30년 전통 중동 의정부 부대찌개 방문 후기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8시30분까지 입니다. 매주 일요일 휴무 전국의 수많은 의정부 부대찌개 중 한곳인 곳입니다. 공주에서는 가장 먼저 생긴곳이라고 합니다. 메뉴도 부대시리즈 단일로 통일 되어 있는점이 흥미롭습니다. 공기밥 포함된 가격이네요 식당 벽에는 대표 메뉴 음식들과 특징들이 알기쉽게 설명되어 있네요 요즘은 밀키트가 잘 나와서 집에서도 많이 해먹지만 또 다른 맛이 있겠죠 가게의 자부심이 있으셔서 30년 전통도 소개되어있습니다. 94년도 개업인데 30년이라니 세월도 많이 지났네요 밑반찬으로는 맛있는 반찬들만 모인것 같네요 마카로니랑 어묵등 부대찌개를 냄비에 담아서 내워줍니다. 뭔가 다른 느낌이 드는데요 부글부글 끓으니 김치찌개 같기도 하고 소주가 땡기는 비줄얼이 되네요 직원이 와서 뚜껑을 열어서 ..

식당리뷰 2023.12.20

아기자기한 벽돌 건물이 예쁜 정읍 망재동 카페 단커피 방문 후기

영업시간 월~금 : 8:00~18:00 토요일 : 9:00~14:00 *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싱그러운 몬스테라가 손님을 반겨줍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트리와 곳곳의 식물들이 하얀색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서 겨울 느낌이 드네요 테이블도 빨간색 우드라서 뭔가 색 다른 분위기를 주네요 매장 자체는 넓은편은 아닙니다. 매장 크기에 비해서는 식물이 많네요 밖을 바라보면서 마실 수도 있습니다. 의자는 조금 불편해 보입니다. 시내의 오고가는 차들이 보입니다. 바깥으로 보이는 대나무도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아라비카 커피 그래이더 자격증도 있네요 처음 알았습니다. 시계도 나무로 되어있는데 신기한 모습입니다. 힙한 그림이 맘에 드네요 메뉴 판입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네요 추천하는 메뉴는 아인슈페너와 애플피치 아..

카페리뷰 2023.12.19

일산 마두동 뉴코아아울렛의 빵뷔페 맛집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 방문기를 소개드립니다.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날씨 까지 갑자기 추워지면서 겨울 느낌이 나는데요 그런날에 가볼만한 곳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영업시간 (월~목)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금~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브런치 빵뷔페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시 30분 * 이용시간 70분 * 토, 일, 공휴일 이용 가능 * 단, 뉴코아 정기 휴무일 제외 ​ 메뉴판입니다. 그렇게 많이 비싸지 않은 가격입니다. 추천하는 브런치 빵뷔페 가격 9,900원 (빵뷔페 + 아메리카노 포함) 입니다. 1인당 접시가 2개 제공됩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빵순이들이 정말 좋아할만곳 같은데요 칼로리는 엄청날것 같습니다. 베이커리 종류는 모닝빵, 치아바타, 소금빵, 단팥빵, 소보..

식당리뷰 2023.12.17

고창 군민들이 추천하는 동네 숨겨진 중화요리 맛집 북경반점 방문후기

고창의 번화가 쯤에 위치한 북경반점(북경중화요리) 흔한 이름이지만 정겨운 이름이네요 주택가를 개조한것 같은 오래된 식당같아 보이는 북경반점 북경반점으로 알려져 있는데 간판을 바꾼 모양입니다. 고창 군민들이 중식 생각날 때 많이 찾는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점심시간 등에는 만석이고 애매한 시간에도 사람이 꾸준히 있습니다. 내부는 홍콩식당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메뉴판입니다. 아직은 가격이 착한 편이네요 세트메뉴는 일부 메뉴를 바꿀 수도 있다고 하네요 기본 반찬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중국집 기본 반찬이네요 김치도 빨가서 맛있게 생겼습니다. 탕수육입니다. 소스는 기호에 따라 부어먹을 수 있도록 따로 나옵니다. 맛은 생각하시는 그 탕수육 소스맛 그대로 입니다. 변함없는 맛이 더 좋게 느껴지기도 합니..

식당리뷰 2023.12.16

남원아트센터 12월 전시 3종(초연전, 알함브라, 완성되지 않은 풍경) 관람후기와 정보 요약

올해 남원아트센터가 생긴후로 한달에 한 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된 아트센터 주차장은 항상 거의 비어있다. 쌀쌀해져 가는 날씨에 더 쓸쓸해지는 듯하다. 완성되지 않은 풍경 지하로 내려가니 알함브라 학원이라는 학원이 남원에 있는데 거기 학생들과 졸업생들이 그린 작품들이 전시되어있다. 2023년 알함브라 학생미술전 ■ 전시명: 2023년 알함브라 학생미술전 ■ 작가명: 알함브라 미술학원 학생 다수 ■ 전시기간 : 2023. 12. 6.(수) ~ 12. 20.(수) / 월요일 휴관 ■ 전시장소 : 지하 1층 [B1-02] ■ 전시요금 : 무료 ■ 전시소개 : 미래의 디자이너. 웹툰작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를 꿈꾸는 중·고등부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작품 전시 세밀하고 잘 그렸다 싶은 작품은 졸업생이 그린 경우..

[국내] 전시 2023.12.15

정읍의 데이트 하러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카페 베르데카페 방문후기

자연 풍경과 어우러진 풀멍하기 좋은 카페 베르데카페 입니다. 영업시간 : 11:00~21:00 대저택 같은 분위기가 풍기는 카페 외관 내부는 따뜻한 분위기의 조명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일반 카페대비 조금 더 비싼 편이네요내부 분위기도 소파가 편안해보입니다. 공부 등 오래 있기는 힘들듯한 탁자와 테이블 구성입니다.2층에는 경치를 바라보면서 마시는 장점이 있죠 이곳에도 편안한 소파들이 있어서 편안하게 얘기를 나누다 가기 좋은곳이네요 다양한 종류의 빵 종류가 있는 듯 합니다. 정읍에 여행이나 데이트 코스로 오면 들르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 부족하지만 글의 내용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셨다면, 단 1초만 부탁드려도 될까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행..

카페리뷰 2023.12.13
반응형